게이밍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은 100번대 시리즈부터 900번대까지 다양하게 포진되고 높은 성능과 RGB LED 탑재를 기반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그 중 중급 기종에 해당하는 G502 RGB는 최고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도 추천이 되는 모델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편안하게 거치할 수 있는 구조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가지고 있으며, 측면에만 5개의 기능 버튼이 탑재되어 게이밍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마다 선호하는 무게와 무게중심의 위치가 다르기 마련이며, 로지텍 G502 RGB 마우스의 경우 5개의 무게추를 이용해 세부적인 무게조절이 가능하고, 장착 위치에 따라 무게 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기에 사용자의 선호에 최적화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상단의 G 로고는 1680만 색상의 RGB LED를 지원하여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명 모드와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좋은 게이밍 마우스는 역시 FPS 게임에서 그 빛을 발한다.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며 사용감과 성능을 테스트해보았다.

 

 

 

 

주로 플레이하고 있는 영웅인 맥크리는 정확한 에임이 가장 중요하다.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을 가진 G502를 통해 높은 명중률로 높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게임을 승리로 이끌었음은 물론, 궁극기가 아닌 일반 플레이가 최고의 플레이에 선정될 만큼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다른 FPS 게임과 RGB 게임에서도 만족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했다.

 

 

 

 

로지텍 G502 RGB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해보니 인터넷 최저가 기준 6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매우 높은 성능과 편안한 그립감으로 높은 가성비를 가진 제품이라 생각된다. 게임을 승리로 이끌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 이 포스팅은 로지텍코리아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