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손목 시계 브랜드인 Knut Gadd에서 한국까지 무료 배송으로 판매를 시작하여 접해보게 되었다.

 

제품은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는 부드러운 천과 쿠션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다.

 

 

 

 

블랙과 실버의 컬러가 매우 모던하게 조합되어 있는 Decagon Black 38mm Murray Hill Black 모델.

 

 

 

 

19만원선의 저렴한 가격을 가진 모델이지만 고급 이탈리아 소가죽이 적용되어 있다.

 

 

 

 

38mm의 케이스 크기에 7.5mm의 두께를 가지고 있는 남자용 모델이며, 35mm로 약간 작은 동일한 디자인의 여자용 제품도 판매되고 있다. 일본제 무브먼트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가 적용되고,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Knut Gadd 패션 손목 시계를 착용해보니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과 정장 스타일 모두 높은 매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밴드가 매우 부드러워 높은 착용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마음에 든다.

 

 

 

 

공식 쇼핑몰은 한글을 자체 지원하고 있어 쇼핑에 어려움이 없으며, 해외에서 국내까지 무료로 배송되고 있어 부담이 없다. 특히 필자의 필명인 'eaglek' 를 주문 시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본 포스팅은 Knut Gadd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