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 출시 예정으로 현재 사전 예약 판매 중인 삼성 갤럭시 S8을 직접 사용해보기 위해 유플러스 체험존을 방문해보았다.

 

유플러스 직영점은 대부분 삼성 갤럭시 S8의 체험존을 구성하여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실물로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기에 유용하다.

 

 

 

 

큼직한 측면 곡면이 적용된 디스플레이, 얇은 베젤과 슬림한 그립감으로 첫 느낌은 매우 좋은편이다. 불과 1세대의 차이를 가진 갤럭시 S7과 비교했을때도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삼성 갤럭시 S8은 유플러스에서 8888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1개월동안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나 반납으로 결정이 가능하다. 할부금이 전액 면제되어 전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설문조사에 참여할 경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의 경우 다양한 제품의 증정과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4월 17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기에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관심있게 지켜보고 신청해야하겠다.

 

 

 

 

유플러스로 갤럭시 S8을 구매할 경우 하나카드와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등을 이용해 청구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으며, 최대 50%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태스킹 도킹 스테이션인 삼성 덱스와 레벨박스 슬림 등의 선택 사은품 증정과 액정 파손 시 수리비 지원, 할인 쿠폰과 체험 컨텐츠 등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 대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에 대한 직접적인 확인을 위해서라면 유플러스 직영점에 구비된 체험존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누구보다 빠르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사전 예약과 체험단을 통해 경험해보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