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나 작은 기기들을 조립하거나 분해/수리 하기 위해서는 드라이버가 필수라 할 수 있다. 다만 규격이 모두 같지 않기때문에 십자와 일자 형태의 하나씩 구비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기 마련이며, 이럴때 유용한 것이 정밀 멀티 드라이버 세트다.

 

저렴한게 가정에서 가끔 사용한다면 중국산 제품도 꽤나 쓸만하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45-in-1 구성에 1만원도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다.

 

 

 

 

나사가 드라이버에 붙지 않으면 매우 불편할 수 있기에 같은 업체의 자화기도 구매했다. 자화 뿐 아니라 자성의 제거도 가능하여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 것 같다.

 

 

 

 

투명한 커버로 구성되어 깔끔하다. 좌측에는 드라이버와 연장툴, 곡선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연장툴이 구성되어 있다.

 

 

 

 

의외로 고급스러웠던 커버 열림 버튼. 단순히 커버만 열리는 것이 아니라 오른쪽에 구성되어있는 비트들이 비스듬히 누워있다가 버튼을 눌러 커버를 열면 수직으로 일어선다.

 

 

 

 

이렇게 연장 툴과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 가능한 툴로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화기 또한 가격대비 매우 쓸만하다. 드라이버 자체에 자성이 있어 끼우는 비트에도 약간의 전달이 되지만 자주 사용하는 비트의 경우 이렇게 직접 자화를 해 놓으면 사용하기 편리하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에 '45in1 정밀드라이버세트' 로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라며, 리뷰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