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USB를 이용해 충전하는 만큼 대부분의 가정에 USB 멀티 충전기 하나씩은 구비하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제 경우에는 거실 뿐 아니라 PC 책상 위에도 하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장치를 한번에 충전하다보면 케이블이 엉켜 상당히 복잡해지기도 합니다. 이럴때 충전 중인 제품을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클레버 차징캐슬입니다.

 

 

 

 클레버 차징 캐슬은 태블릿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제품과 작은 형태의 미니 제품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나무 원목으로 구성되어 나뭇결도 살아있고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 보이는 공간에 두는 만큼 인테리어와의 조화도 중요한데, 상당히 좋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징 캐슬 미니는 다섯 개의 제품을 거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뒤쪽에는 멀티 충전기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폭과 상당히 비슷한 슬림한 느낌의 거치대입니다.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네 모서리에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차징 캐슬 일반 모델은 태블릿 PC까지 거치할 수 있도록 더욱 크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대나무 소재로 깔끔합니다.

 

 

 

 

 

 

 

 크게 총 세 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앞쪽 공간은 스마트폰이나 MP3 플레이어 등을 세워 거치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하단 부분으로부터 올려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단 부분이 별도로 분리될 수 있는 구조로 아래쪽에 멀티 충전기를 거치 및 고정하고 커넥터 부분만 살짝 꺼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단으로부터 커넥터 부분만 꺼내어 충전 및 거치하면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 없이 사용하던 때와 비교하면 매우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유용합니다. 충전 중인 제품을 깔끔하게 수납하여 책상 위나 거실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 충전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하나쯤 구비해야할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스마트폰 충전용 멀티 거치대 클레버 차징캐슬 과 미니 제품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