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명가인 로지텍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된 G903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최상위 PMW3366 센서를 탑재하고 유/무선 환경에서 동일한 최강의 성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로지텍 G903은 최대 12,000DPI의 매우 높은 감도에 고속 트래킹이 가능한 성능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유선 뿐만 아니라 무선 모드에서도 동일한 1000Hz(1ms)의 반응속도를 즐길 수 있다.

 

 

 

 

지포스 GTX1080Ti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하는 4K 해상도 게이밍 환경에 G903을 세팅해보았다.

 

 

 

 

USB 무선 수신기는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PC 전면 USB 포트에 장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각 버튼별 기능할당과 상세한 감도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G903 모델은 좌우 대칭형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드 쪽의 버튼을 커버로 막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최적화가 가능하다. 레이아웃을 통해 간편하게 양손 또는 오른손, 왼손의 형태로 전환할 수 있다.

 

 

 

 

RGB LED 컬러를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표면 튜닝 기능을 이용해 마우스 패드에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키 누르기 히트 맵을 이용해 많이 사용하는 버튼을 파악하고 더욱 유용하게 설정할 수 있다.

 

 

 

 

그 외에 선 긋기 작업 등에 유리한 각도 스냅과 Arx Control 기능을 이용한 편리한 활용이 가능하다.

 

 

 

 

Arx Control은 마우스의 설정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변경하거나 시스템 작동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 재생 환경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마치 무선 리모컨을 사용하는듯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따.

 

 

 

 

4K 해상도 환경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해보았다. 무선 인터페이스임에도 유선과 동일한 성능을 즐길 수 있기에 선 걸리적거림없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이 필요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4K 환경에서도 만족스러운 사용감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평소 FPS 게임을 즐겨하곤 하지만 처음 플레이해본 배틀그라운드에서도 랭킹 3위를 기록할 정도로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른 최적의 성능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패드를 이용한 무선 충전이 지원되어 추후 출시되는 POWERPLAY를 이용해 충전의 번거로움까지도 최소화하여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리라 생각된다.

 

 

※본 포스팅은 로지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