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의 선두주자인 다이슨에서 특허 만료에 따른 중국 및 국내 기업의 유사제품 출시를 비웃듯 155AW라는 최강의 흡입력을 가진 V8 카본파이버를 새롭게 출시했다.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는 기존 모델에 비해서도 30%나 향상된 흡입력을 가지고 있으며, 탄소 섬유 필라멘트 브러시가 탑재되어 청소 효율을 극대화했다.

 

 

 

 

필자가 처음 다이슨의 청소기 가격을 들었을때는 여러모로 놀라움을 느꼈다. 첫 번째는 청소기가 이렇게 비싼가격인가 싶은 것이었고, 두 번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점이었다. 일명 차이슨이라 불리는 중국산 유사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패키지 구성부터 프리미엄급에 어울리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는 배터리로 운용되는 흡입력의 한계를 넘어 이제는 가정용 유선 청소기 시장을 무너뜨리고 있다. 높은 흡입력 뿐만 아니라 최대 40분 사용 가능한 배터리 효율로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먼지 봉투가 없어 더욱 간편하게 비울 수 있고, 교체의 필요성도 없다. 그것이 다이슨의 첫 개발 목표였듯이.

 

 

 

 

또한 흡입한 미세먼지까지 다시 배출하지 않고 잡아줌으로써 눈에 보이는 바닥과 책상 위의 먼지 뿐만 아니라 호흡기로 유입될 수 있는 유해요소까지 차단해준다.

 

 

 

 

일일히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의 매우 다양한 브러시와 툴이 제공된다. 바닥과 책상 위, 침구와 쇼파까지 청소하기에 적합한 다양한 툴을 이용해 집안 곳곳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서서 청소하기 용이하도록, 또는 굴곡지고 협소한 공간까지도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방에 툴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기본 포함되어있는 여러 종류의 툴을 이용해 집안 곳곳의 다양한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무선 청소기이기에 더욱 편리한 점은 전원 코드를 뽑고 이동하고 짧아 다른 콘센트에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꺼내 오염부위만 청소하는 패턴의 변화가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집안 뿐 아니라 차량 내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흡입력 부분만 놓고 본다면 10만원대의 유선 청소기와 비교했을때 더 좋지는 않다. 하지만 다양한 공간의 작고 큰 먼지와 이물질을 흡입하는데 문제가 없는 좋은 성능에 극강의 편의성이 더해져있기에 이미 필자의 집에 있는 유선 청소기는 먼지가 쌓여가고 있을 뿐이다. 특히 고양이를 키우는 환경에서 다이슨 V8 카본파이버는 그야말로 필수제품이라 생각되는데, 상세한 활용후기는 다음편에 정리해보도록 하며 개봉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