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무선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피커 제품군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고음질에 디자인까지 겸비한 고음질 제품도 등장한다. 음향기기에 관심이 있는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 클립쉬의 헤리티지 원을 살펴보도록 하자.

 

클립쉬 헤리티지 시리즈는 ONE, THREE, SIX로 각각 라인업이 구성되었다. ONE은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지만 최대 50W의 강력한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57.15mm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114.3mm 서브 우퍼 구성으로 구성되었다.

 

 

 

 

전용 어댑터는 20V 2.5A로 구성되었으며,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최대 8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포터블 겸용 스피커다.

 

 

 

 

클립쉬 특유의 골드 감성이 이 제품에도 멋스럽게 적용되었다. 디자인은 멋스럽고 고급스러우며, 최신 블루투스 무선 인터페이스 기술이 탑재된 제품이라고 보기에는 상당히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

 

 

 

 

상단 우측에 위치하고 있는 전원 스위치와 노브의 모습. 심지어 전원 스위치는 아날로그방식으로 위로 들어올려 작동시킨다.

 

 

 

 

하단에는 미끄럼과 진동을 방지해주는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상당히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스마트폰과 페어링하여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전원 연결을 통한 거실이나 안방에서의 사용 뿐만 아니라 야외 어떤 공간에서도 내장 배터리를 이용해 재생이 가능하다.

 

 

 

 

AUX 입력을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여러 장르의 음악을 들어보니 풍성하고 단단한 저음, 편안한 중음 고음의 표현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깔끔하게 표현해준다.

 

클립쉬 헤리티지 원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니 클래식한 디자인과 아날로그 감성의 외형적인 만족도 뿐만 아니라 좋은 밸런스의 음향과 5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어느 장소에서도 만족할만한 제품이라 판단된다.

 

 

※본 포스팅은 CJSKOREA로부터 사은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