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더욱 많이, 그리고 자주 사용하다보니 큰 지갑보다는 평소에 가볍게 카드지갑만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게 됩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남자 카드지갑을 추천해봅니다. 코바스랩 라운디드 모델입니다.

 

마치 커피를 담은듯 고급스럽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는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카드지갑과 보증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요, 구매자의 이름까지 기재되어있어 주문제작의 느낌이 나는군요.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되어있고 스티치로 포인트가 들어가있는 소가죽 소재의 심플한 카드 지갑입니다. 로고도 매우 깔끔하고 디자인과 잘 어울리죠.

 

 

 

 

중앙 과 양쪽으로 하나씩 총 세 개의 포켓이 있어 명함이나 카드, 신분증 등을 여러개 수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촉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카드지갑과의 비교입니다. 왼쪽의 제품은 일년정도 사용하니 때가 타서 아주 꼬질꼬질해졌네요. 코바스랩 카드지갑은 천연가죽으로 제작되어있기에 오래 사용해도 그만의 멋이 더해지는 제품입니다.

 

 

 

 

신분증과 신용카드, 보안키와 명함 등 다양한 구성품의 동시 수납이 가능하여 부족함 없이 마음에 듭니다.

 

 

 

 

제품을 약 6개월째 사용중입니다. 사용하다보니 손때가 묻으며 색깔이 약간 바뀌는데요, 꼬질꼬질해지는 느낌이 아니라 빈티지한 느낌으로 변화되고 있네요. 색다른 느낌이 더해지고 있어 마음에 듭니다.

 

코바스랩 라운디드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남자 카드지갑으로 신분증을 포함한 카드 3개정도와 명함 몇개를 간편하게 수납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