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패션 아이템이라고 할만한게 많지 않기 때문에 시계에 특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가격대는 몇만원대부터 수천만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 중에는 역시 카시오의 제품을 빼놓을 수 없겠죠. 불과 2만원대에 불과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추천 손목시계, MTP-1302D-7A1을 소개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만큼 패키지가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박스 포장안에 제품과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시계알의 보호를 위해 필름이 붙어있군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미네랄 글라스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제품 모델명은 MTP-1302D-7A1입니다.

 

 

 

 

 

배터리로 구동되는 아날로그 방식의 손목 시계입니다. 스테인레스 체인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시침/분침에는 야광이 적용되어 있군요. 방수는 5bar(50m)로 생활 방수를 지원합니다. 흐르는 물에 세면 정도 무리 없는 수준입니다.

 

 

 

 

 

매우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음에도 2만원대라는 놀라운 가격이 인상적인 제품이죠. 측면 다이얼을 이용해 시간과 날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스테인레스 스틸로 구성되어 있고 3단 접이형태로 원터치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송곳과 플라이어를 이용해 끈을 조절하기에는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카시오 MTP-1302D-7A1은 고가형 제품에 비해 고급스러움은 떨어지지만 심플하게 착용하기에는 매우 괜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장에도, 캐주얼에도 무리없이 잘 매치될 수 있을 것 같은 아이템이죠. 생활방수와 가벼운 착용감 또한 실용적이며, 저렴하고 쓸만한 남자 손목시계를 찾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