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낙하나 충격으로 인한 액정 파손을 한번씩 겪곤 합니다. 특히 아이폰의 경우 A/S 정책으로 인해 액정 파손 교체비용이 매우 높은편이라 부담스럽기 마련인데요, 액정 파손을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는 아이폰 리페어 종로점을 다녀왔습니다.

 

광화문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저녁 7시까지, 토요일은 6시까지 영업하고 있네요.

 

 

 

 

내부는 아이폰 수리샵답게 깔끔하게 꾸며져있습니다. 수리 중에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쇼파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정품 부품으로 교체 뿐 아니라 커스텀 제품으로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특히 뒷면 커버는 화이트와 블랙, 그린 등 기존에 없던 색상도 있고, 아이폰 6이하 모델에도 핑크색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테이블 위에 있는 다양한 피규어들.

 

 

 

 

 

본격적인 액정 교체가 진행중입니다. 제가 사용중이던 아이폰6의 경우 저급액정으로 한번 교체가 되었던 이력이 있었는데, 그 때문에 간헐적으로 터치 불량 증상이 있었습니다.

 

 

 

 

 

정품 퀄리티에 준하는 A급의 액정으로 교체가 완료되었습니다. 교체 후에는 보호 필름을 서비스로 부착해 주셨습니다.

 

 

 

 

 

수리중인 다양한 제품들의 수북히 쌓여있네요. 센터의 수리비용이 워낙 높다보니 사설수리점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교체가 완료되고 지문인식 기능을 비롯해 터치 및 통화 테스트를 진행해봤는데 새것과 같이 아주 좋은 상태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교체에 걸린 시간은 단 10분에 불과하여 바쁜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액정 파손이나 배터리 교체, 커스텀 케이스 교체 등 수리와 튜닝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내수동 4 옥빌딩 3층 | 아이폰리페어 종로광화문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