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등 FPS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에서 단연 사운드를 빼놓을 수 없으리라 생각된다. 현장감과 선명도 뿐만 아니라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승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로지텍 G533 게이밍 헤드셋은 DTS Headphone:X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여 더욱 정확한 공간감을 제공하며, 무선의 편리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선이 없는 자유로움, 무선 제품으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면 걸리적거림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로지텍 G533 게이밍 헤드셋은 DTS Headphone:X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한다. 실제 탑재된 유닛은 2개이지만 가상 채널 구성을 통해 매우 넓고 섬세한 공간감을 제공하며, 이는 게임 중에도 매우 유용하다.

 

 

 

 

로지텍 게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게임의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셋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으며, 채널별 볼륨과 마이크 관련 설정 등 다양한 항목을 설정할 수 있다.

 

 

 

 

오버워치를 플레이함에 있어 근접전을 위주로 하는 영웅의 경우 특히 소리의 방향을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로지텍 G533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해보니 일반 2채널에 비해 훨씬 넓은 공간감과 방향의 표현으로 만족스러운 플레이가 가능했다.

 

 

 

 

배틀그라운드 또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물 안에 잠복하거나 이동 중에도 총소리와 차량 소리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어 로지텍 G533 헤드셋의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로지텍 코리아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