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아내와 함께 강원도 속초로 여행들 다녀왔다. 다양한 먹거리와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는 속초는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지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여행에 있어서 숙소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필자의 경우 비교적 깔끔한 곳을 선호하는 편이며, 이번에 속초 여행은 레이크오션 리조트에서 머물게 되었다. 새로 지어진 곳이다보니 모든 것이 깔끔한 곳이다.

 

 

 

 

숙소 뒷쪽으로는 광포호가 있어 계절에 따라 다른 풍경도 즐길 수 있다.

 

 

 

 

레이크오션 리조트는 화려하지는 않다. 가족단위로 여행하기에 좋은 구성으로 넓직하고 깔끔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룸에 따라 더블베드나 트윈베드가 있으며, 베드룸이 따로 있어 편안한 숙박이 가능하다.

 

 

 

 

세면대와 욕실의 모습. 세면대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 여러명이 동시에 사용하기에도 용이한 구조를 갖추고 있다.

 

 

 

 

넓은 창을 통해 따스한 채광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편의점과 카페가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시설이 추가로 준비중이다.

 

 

 

 

속초의 주요 관광지에서 매우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다. 청초 호수공원까지 차로 약 15분 소요되었다.

 

 

 

 

호수 공원을 따라 자전거를 타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었다.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 맛있는 먹거리를 위해 중앙시장을 찾았다. 닭강정과 씨앗호떡을 맛보고, 회와 어묵을 구입해 돌아왔다.

 

 

 

 

이렇게 속초에서 조촐하지만 맛있는 음식들로 저녁을 즐길 수 있었다.

 

 

 

 

레이크오션 리조트는 조식 뷔페도 이용이 가능하다.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간단하게 아침을 즐기기에 괜찮은 구성을 가지고 있었다.

 

 

 

 

돌아오는 길에 멋진 설경과 단골 맛집의 음식을 즐기며 속초 힐링 여행을 마무리했다. 가족 단위로 여행을 떠나거나 깔끔하고 조용한 숙소를 선소한다면 속초 레이크오션 리조트를 추천한다.

 

 

※본 포스팅은 레이크오션 리조트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