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모든 전자기기가 단순한 성능을 넘어서 감성까지 충족해야되는 시대가 되었다. 음향기기 시장에서는 헤드폰쪽에서 특히 복고풍의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인 파나소닉 RP-HTX80B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파나소닉 RP-HTX80B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RP-HTX7 헤드폰에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더한 제품이다. 복고풍의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 밀페형으로 휴대하며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완전 충전 시 24시간 재생 가능한 매우 높은 배터리 효율은 하루에 한 시간정도 출근시간이 필요한 직장인이라도 왕복으로 사용할때 2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40mm 크기의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으며,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와 19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다.

 

 

 

 

충전은 마이크로 USB 5핀 단자를 통해 구성되어있어 스마트폰 충전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완전 방전 시에도 15분의 충전으로 2시간 30분을 사용할 수 있어 걱정을 덜어준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헤어밴드와 이어컵이 가죽 소재로 고급스럽게 구성되어있다.

 

 

 

 

우측 유닛 하단부에 충전 단자와 전원버튼, 각종 제어버튼이 위치하며 마이크가 내장되어 핸즈프리 통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 있어서는 흠잡을데 없이 아름다운 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헤어밴드가 늘어나는 최근 트랜드와 달리 이어컵을 슬라이드하여 두상에 맞출 수 있는 스타일의 구성이다.

 

 

 

 

스마트폰에 페어링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어보았다. 작은 크기의 헤드폰이지만 풍성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으며, 저음역대가 풍성하여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사용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음악 장르에 모두 대응할 수 있는 올라운드형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클래식한 디자인 구성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과 만족스러운 코디 아이템이 되어주고 있다. 성인 남성부터 여성까지 잘 매치할 수 있으며, 훌륭한 사운드에 24시간 재생이라는 최상급 배터리 효율을 가지고 있어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 판단된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포터블코리아 체험단을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