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에게 있어 면도는 거의 매일 이루어져야 하는 일상이다. 수염이 굵고 광범위하게 자라는 경우에는 날면도기로는 자극도 심할뿐더러, 날이 금방 망가져 유지비용이 상당히 들기 마련이다.

 

필자는 4년가까이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사용해오고 있다. 피부에 밀착하여 바짝 자르는 부분은 날 면도기가 아무래도 유리하지만 유지비용이나 피부자극을 감안했을때 전기 면도기가 여러모로 좋다고 본다.

 

 

 

특히 브라운 제품의 경우 클린앤차지 스테이션을 이용해 알코올 세척과 살균까지 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인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5시리즈 5190cc 전기 면도기의 전체 구성품. 본체와 충전기, 청소용 툴 및 클린앤차지 스테이션 등 다양한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다.

 

 

 

 

클린앤차지 스테이션 하단에 알코올 기반의 세척액을 탑재하고 충전과 동시에 세척을 진행할 수 있다.

 

 

 

 

매끄러운 유선형 디자인에 고무 그립이 부착되어 그립감이 상당히 좋다.

 

 

 

 

8방향으로 움직이는 헤드는 서스펜션 구조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울트라 액티브 리프트와 센소포일 블레이드로 굴곡진 부분까지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게 해준다.

 

 

 

 

후면쪽을 들어올리면 트리머를 이용할 수 있다.

 

 

 

 

본체에 어댑터를 직접 꽂아 충전할 수 있으며, 클린앤차지 스테이션에 연결한 경우라면 전기 면도기를 거꾸로 꽂는 것 만으로도 충전이 진행되어 매우 편리하다.

 

 

 

 

필자는 최근 수염을 기르고 있는데, 불필요한 부분을 깔끔하게 정리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의 명성 답게 피부자극 또한 거의 없어 유용하다. 상세한 제품 리뷰는 다음편에 정리하도록 하며 개봉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브라운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