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무선 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다이슨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바로 싸이클론 V10 모델로, 앱솔루트 플러스 모델과 플러피 모델로 각각 선보이고있다.

 

다이슨은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을 평가받고 있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플러스 모델의 전체 구성품의 모습. 다양한 툴을 제공하여 집안 곳곳을 청소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구성되어있다.

 

 

 

 

V10 모델에는 125,000RPM의 속도를 내는 V10 디지털 모터가 탑재되어 가장 강력한 흡입 성능을 가진다. 또한 고도, 기압, 온도, 날씨까지 감지하는 센서를 탑재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기존의 제품과 달리 공기의 흐름이 변화하지 않고 직선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개선되어 V8 앱솔루트 모델에 비해 20% 향상된 흡입력을 가진다. 또한 이에 따라 먼지통을 비우는 방식이 변경되었다.

 

 

 

 

작동 단계 또한 기존 2단계에서 3단계로 변경되어 배터리 타임과 흡입력의 조율을 더욱 세분화하였으며, 최대 60분까지 사용이 가능한 높은 배터리 효율을 가지고 있다. 필터 또한 하나로 통합되어 후면에 장착되었다.

 

 

 

 

 

배터리 잔량을 3단계 표시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이물질 걸림 및 필터 청소 표시등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와 오류를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탑재된 14개의 싸이클론을 통해 높은 중력 가속도를 생성하며, 공기중의 미세 먼지를 높은 효율로 분리하여 흡입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에 보이지 않는 다양한 오염 물질과 미세먼지, 알러지 유발 물질까지 여과하는 프리+포스트 모터 필터를 통해 최대 99.97%의 여과 성능을 가지며, 먼지통이 가득차더라도 변함없이 강력한 흡입력과 유선 청소기와의 비교에서도 우월한 흡입력을 런칭 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필자는 이전 모델인 V8 카본 파이버 모델부터 다이슨의 제품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가정 내 청소 환경을 경험하고 만족하고 있다. 신규 출시 모델인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플러스 모델의 상세한 사용후기는 다음편에 정리하도록 하며 개봉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