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미디어 방송의 대중화와 고화질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요즘 일반적인 셀카봉을 넘어 손떨림방지 기능을 극대화하여 안정적으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게 하는 짐벌 제품들이 빠르게 보급되고 있다.

 

3축 손떨림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페이유 SPG 짐벌은 저렴한 가격대에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휴대용 보호 케이스와 사용 설명서 및 보증서, 배터리와 충전용 케이블로 구성되어있다.

 

 

 

 

22650 리튬 이온 배터리를 이용하여 최대 6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를 장착한 상태에서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다.

 

 

 

 

틸팅과 롤링 320도, 패닝 360도 각도를 지원하고 있으며, 230g 이하 무게를 가진 다양한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메탈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배터리를 장착하고 전원을 켜면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다. 페이유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촬영 진행과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기본적인 촬영 진행 뿐만 아니라 모터의 강도와 움직임 속도, 조이스틱 설정, 펌웨어 업데이트까지 다양한 기능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이용할 수 있다.

 

 

 

 

페이유 SPG 짐벌은 하단에 삼각대 호환 소켓이 탑재되어 이렇게 미니 삼각대를 이용해 세울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의 페이스 트래킹 기능을 이용하면 사람의 얼굴을 따라 방향이 전환되기에 혼자서도 편리하게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노포드 등을 활용하여 더욱 다양한 각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세로 촬영모드 또한 지원되며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좌/우, 상/하, 앞/뒤로 움직여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부드러운 동영상을 얻을 수 있었다.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향 조절이 가능하며, 패닝 모드와 패닝 틸팅 모드, 잠김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이용해 원하는 동영상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페이유 SPG 3축 스마트폰 짐벌은 저렴한 가격대에 좋은 만듬새와 안정적인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