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자브라에서 최상급 라인업인 엘리트 시리즈의 65t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양 유닛간 케이블로 연결되는 방식을 넘어 완전한 무선 형태로 진화한 제품이다.

 

최신 블루투스 5.0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5시간 재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케이스에 탑재된 배터리와 자체 충전 시스템을 통해 최대 15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다. IP55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여 운동 중에도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통화에 있어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자브라 답게 4개의 마이크를 탑재하여 최적의 통화 환경을 제공한다.

 

 

 

 

 

 

 

 

전체 구성품의 모습. 이어폰 본체와 충전 및 수납이 가능한 케이스, 여분의 이어팁과 충전용 케이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는 자체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유닛을 수납할 경우 자동으로 충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대 15시간의 재생을 외부 전원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양쪽 이어폰 유닛은 모던한 외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케이스에 수납하고 커버를 닫으면 충전이 진행된다.

 

 

 

 

충전 기능을 겸하고 있는 케이스는 외부 마이크로 USB 5핀 전원을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LED를 통해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진행하면 Jabra Sound+를 바로 설치할 수 있도록 화면이 전환되어 편리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과 음향 효과의 설정이 가능하다.

 

 

 

 

통화 중에 마이크를 통해 입력된 자신의 목소릴 들을 수 있는 기능부터 상대방의 목소리 톤을 조절하는 기능, 재생 중에 이어폰을 뺄 경우 음악을 정지하고 꽂으면 다시 재생하는 기능, 외부 소음의 투과 정도를 설정하는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이 제공된다.

 

 

 

 

귀의 모양이 최적화되어있는 디자인과 구성으로 매우 안정적인 고정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선명한 해상력과 풍성한 저음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겁게 들을 수 있으며, 완전 무선 형태로 구성되어있지만 많은 사람들로 전파 간섭이 많은 대중 교통에서도 거의 끊김이 발생하지 않는 안정적인 연결을 확인할 수 있었다. 편리한 완전 무선 형태의 구성에 좋은 음질과 통화 품질을 원하는 유저에게 최적의 제품이라 판단된다. 자브라 엘리트 65t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