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에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쿨을 새롭게 출시했다. 날개 없는 선풍기의 혁신적인 기술에 실내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는 공기 청정기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다이슨이 가진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되었다.

 

다이슨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많은 엔지니어를 통해 프로토타입이 개발되고 오랜 기간과 환경에 따라 테스트를 거쳐 최고의 완성도를 갖추었다.

 

 

 

 

 

 

 

 

 

다이슨 퓨어 쿨은 타워형, 데스크형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사용 환경에 따라 거실이나 방 바닥에 두고 사용하거나 테이블 위에 올려 사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실버 컬러 구성과 아이언.블루 구성으로 색상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무선 리모콘이 기본 제공된다.

 

 

 

 

 

9m 길이가 촘촘하게 200번 접혀진 헤파필터와 활성 탄소 필터가 함께 탑재되어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새집 증후군을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 및 벤젠까지 제거한다.

 

 

 

 

 

팬 없이도 공기를 분사하는 다이슨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이 탑재되어 350도 회전과 함께 강력한 공기를 집안 곳곳으로 분사한다. 또한 후면 분사모드로 전환이 가능하여 겨울 등 추운 온도에서 찬 바람을 직접 맞지 않고도 공기 정화를 진행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제품 전면에 탑재된 LCD와 세 가지의 센서를 통해 실내 공기를 모니터링하고 작동 상태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PM2.5와 PM10 크기의 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감지하여 보여주며 실내 온도와 습도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슨 폴라테스트는 실 거주 환경으로 구성된 공간을 통해 최상의 성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작은 공간 뿐만 아니라 넓은 집안에서도 꼼꼼하게 구석구석 정화를 진행하도록 테스트를 거쳐 완성되는 부분이다.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를 살펴보니 최상의 정화 성능을 기본으로 하여 편리한 사용 환경과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상세한 제품 사용 후기는 다음편에 정리하도록 하며 개봉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