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집안 곳곳의 제품들이 IoT와 결합함여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고 자동화가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다. 에어컨이나 냉장고 등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이제는 블라인드 조차 전동을 넘어 IoT 결합 제품이 등장했다.

 

솜피 IoT 전동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IoT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폭과 길이 또한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어 거실이나 방 창문 등 다양한 공간에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유플러스 IoT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동작시키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집안에 설치된 다양한 제품과의 연동 및 스케줄 관리를 통해 상황에따른 편리한 동작이 가능하다.

 

 

 

 

 

일반 블라인드는 직접 손으로 올리고 내려줘야하고, 전동 제품의 경우 리모콘으로 편리하게 제어가 가능하지만, 시간 설정에 따른 자동 동작이나 스마트폰으로의 제어는 불가능하다. 솜피 IoT 블라인드는 스마트폰과 연계하여 언제 어디서나 동작시키고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이렇게 열고 닫는 동작을 요일과 시간을 지정하여 자동으로 구동할 수 있다.

 

 

 

 

 

여름이나 겨울처럼 블라인드를 통해 온도와 채광을 제어해야 하는 경우 손하나 까딱하지 않고도 자동화하여 동작하게 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직접 동작시키는 부분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터치 한번으로 끝낼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특히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의 경우 창 밖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는 특성을 감안하여 낮에 열어두고, 저녁에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닫는 자동화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IoT 솜피 전동 블라인드 후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솜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