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에서 새로 출시된 가장 강력한 무선 청소기, 싸이클론 V10은 V8에 비해 20% 업그레이드된 흡입력과 최대 60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효율이 더해져 집안 곳곳을 더욱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V8 카본 파이버와이ㅡ 비교 모습. 전체적인 구조가 변경되어 일직선으로 공기가 이동하는 경로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흡입력을 완성했다.

 

 

 

 

 

 

 

 

 

다이슨 V8 카본파이버를 작년부터 사용해오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다양한 툴을 통해 바닥을 비롯해 집안 곳곳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다. V10 앱솔루트 제품에도 다양한 툴이 기본 제공된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보니 카페트와 캣타워 등에 털이 많이 박혀 일반 청소기로는 빼내기가 쉽지 않아. 다이슨 V10에 모터헤드를 결합하여 청소하고 있는데, 매우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훨씬 작은 크기로 구성되어있는 미니 모터헤드는 매트리스와 침구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좁은 틈새나 공간의 청소를 비롯해 적은 범위가 오염된 경우 크레비스 툴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콤비네이션 툴을 이용해 책상 위 등 다양한 공간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미니 소프트 더스팅 브러시는 특히 키보드나 식탁 및 책상 위를 청소하기에 매우 유용하다.

 

 

 

 

 

플렉시 크레비스 툴과 익스텐션 호스 툴을 이용하면 손이 닿기 어려운 좁은 공간까지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지내는 환경이다보니 바닥과 카페트, 책상과 식탁 위 등 다양한 공간에 먼지와 털이 빠르게 쌓이게된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를 사용해 청소해보니 깔끔하게 이물질을 청소할 수 있었다.

 

직렬 형태로 변경된 구조는 먼지통을 비울때도 앞쪽으로 미는 포인트 앤 슈트 형태로 변경 되었으며, 흡입력과 배터리 효율까지 직접 사용해보니 상당히 만족스러운 무선 청소기다. 후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