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부터 고급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한 오디오테크니카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폰을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위블 방식의 유닛 회전 구조를 통해 높은 휴대성을 가지며, 최대 40시간 재생의 높은 배터리 효율을 가진 제품이다.

 

 

패키지 구성. 블루투스 4.1 인터페이스에 40mm 드라이버 탑재, 5-32,000Hz 라는 좋은 주파수 응답 대역을 가지고 있다.

 

 

 

 

 

 

 

 

 

보급형 제품인만큼 내부 구성품도 간단하게 구성되어있다. 본체와 충전 케이블을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블은 마이크로 USB 타입으로 스마트폰과의 호환성이 좋다.

 

 

 

 

 

유닛이 회전되는 스위블타입으로 휴대 시 간편하게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왼쪽 유닛에 전원 및 제어 버튼과 충전 단자가 위치한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헤어밴드와 유닛 결합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대중성을 가지고 있다.

 

 

 

 

 

헤어밴드쪽의 쿠션감은 다소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전체 무게가 가벼워 부담되지 않는다. 각 헤드폰 유닛에는 쿠션감이 더해진 이어 패드가 장착되어 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하여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어보았다. 온이어 타입으로 구성되어있지만 40mm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된 만큼 풍성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저음역대의 풍성한 느낌이 강조되어 일렉트로닉과 댄스 등의 장르에서 훌륭한 매칭을 보여준다.

 

해상력은 전체적으로 청명하며,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훌륭한 음질과 휴대성, 디자인이 잘 조화된 제품이다. 특히 40시간에 달하는 엄청난 재생시간은 다른 보급형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포터블코리아를 통해 오디오테크니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