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에서 새롭게 출시된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무선 청소기와 퓨어 쿨 공기 청정기를 한달 간 사용해본 총평을 정리해본다. 특히 계절에 관계없이 미세 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있는 요즘에 두 제품은 꺠끗한 실내 환경을 위해 필수적이라 할 수 있다.

 

다이슨 V10 앱솔루트+ 모델은 기존 V8 앱솔루트 제품에 비해 20% 향상된 흡입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V10 디지털 모터와 공기 흐름이 직선으로 진행되도록 변경됨으로써 가능해졌다.

 

 

 

 

 

14개의 싸이클론은 120마일의 공기흐름, 79000G의 중력 가속도를 생성하여 강력한 흡입력을 기반으로 한 완벽한 먼지 분리를 이루어낸다.

 

 

 

 

 

 

일체형으로 변경된 포스트 모터 필터로 더욱 편리한 관리가 가능해졌으며, 흡입한 이물질이 다시 공기 중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한다. 또한 유선 청소기보다도 강력해진 성능으로 무선에 대한 편견은 이제 종식되었다고 본다.

 

 

 

 

 

집안의 다양한 청소 환경 중에서도 바닥과 카페트 청소에 서로 최적화된 툴을 사용함으로써 청소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구석과 모서리, 쇼파 밑과 책상 위 등 다양한 청소 환경에서 최적화된 툴을 이용해 만족스러운 청소가 가능하다. 선이 걸리적거리고 청소가 불편한 유선 제품과 비교했을때 청소 시간도 훨씬 짧아졌으며, 심적인 부담 없이 빠르게 꺼내고 청소할 수 있어 특히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경우 집안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이슨 퓨어 쿨 공기 청정기는 높은 성능의 헤파 및 활성산소필터가 함께 탑재되어 강력한 정화 성능을 보여준다.

 

 

 

 

 

다이슨 폴라테스트를 통해 어떤 구조의 가정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성능을 유지한다.

 

 

 

 

 

 

내부에 탑재된 3개의 센서는 온도/습도를 비롯해 대기 오염 상태를 빠르게 감지하고 최적화된 공기 청정 기능을 연동한다. 날개 없는 구조를 통해 반려동물이나 어린 아이가 다칠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 분사 모드를 통해 다양한 계절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한 달 동안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무선청소기와 퓨어 쿨 공기 청정기를 사용해보니 특히 반려동물을 키우는 환경에서 매우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했으며,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제품이라 판단된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다이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