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습기 살균제와 관련하여 많은 보도자료를 접하고 있습니다. 가습기는 건강을 위해 필요한 건강제품이지만, 사용하다보면 세균 등 위생적인 측면에서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가습기 살균제나 클리너 등을 사용하기에는 현재 어려움이 있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물로 깔금하게 씻는 것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로 클린팟은 디자인으로도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고 다른 제품에 비해 뛰어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하단의 큼직하고 동그란 모양의 수조위에 본체를 띄워 작동시키는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선형의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배출구는 전면을 향하는 형태와 상단을 향하는 형태의 두 가지로 제공되어 상황에 따라 교체 사용이 가능합니다.

 

 

 

 

 

UFO를 닮은 모양의 동그란 컨트롤러와 전원 어댑터의 모습입니다. 전원 및 분무량을 외부 컨트롤러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를 보는듯한 유선형의 본체는 하단 부분을 분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출을 위한 팬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내부에 있는 모든 부품은 분해가 가능하고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물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거실에 두었을때 인테리어에도 플러스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분무 노즐을 교체함에 따라 분무 방향이 전면과 상단으로 바뀌게 됩니다.

 

 

 

 

 

최대치로 설정하더라도 제품의 크기에 비해 분무량은 조금 적은편으로 느껴집니다. 넓은 공간보다는 작은 거실이나 안방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음파 가습기입니다.

 

 

 

 

 

 

물기가 닿는 모든 부품과 내부 부품까지 분리가 가능하며, 방수처리가 되어있어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건강을 위해 가습기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미로 클린팟 초음파 가습기 사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