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또는 Plus 모델을 사용하는 유저들의 편리한 충전 및 거치가 가능한 제품이 있어 소개합니다. 제 경우에는 아이폰6S를 사용하며 침대 옆과 회사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중인 베루스 i-Depot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부터 아이패드 미니, 에어 태블릿까지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한 범용 제품입니다. 안드로이드 홀더를 사용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구성품은 크래들 본체, 메뉴얼, 고무패드와 케이블 홀더로 구성됩니다. 케이블 홀더는 애플 라이트닝 8핀용과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 USB 5핀용 홀더가 제공되며, 케이블 교체시 안드로이드 계열의 제품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크래들은 외관이 알루미늄 소재로 고급스럽게 구성되어 있으며 약간 뒤로 뉘이는 사선형태로 충전 중인 제품을 안정적으로 거치해줍니다. 후면은 세 부위로 수납 공간이 나뉘어 있으며 작은 물건을 몇 가지 수납할 수 있습니다.

 

 

 

 

베루스 i-Depot은 케이블은 기본 제공되지 않습니다.정품 케이블과 호환 가능한 홀더에 케이블을 끼워 하단에 부착해주면 됩니다.

 

 

 

 

 

아이폰6s를 거치해본 모습입니다. 하단 부분은 약간 튀어나와 있어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전혀 문제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두꺼운 케이스를 사용해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우측의 낮은 제품은 저가형인데요, 이 제품의 경우는 두꺼운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는 충전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베루스 i-Depot은 문제없이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하며, 정품 케이블을 이용해 사용하기 때문에 MFI 호환성의 문제도 없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6s와 Plus 모델을 사용 중이라면 베루스 i-Depot 충전 크래들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