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 다니다보면 결국 '맛있는 밥집'이 가장 인상에 남고 재방문율도 높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부천 중동에 거주하고 있다보니 근처 음식점을 다니곤 하는데 부천 상동에 위치한 맛있는 쌀밥집 임금님 이천 쌀밥에 다녀와봤습니다.

 

 

 쌀로 유명한 고장 중 하나인 이천 임금님 쌀밥이라는 가게 이름부터 뭔가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이천쌀밥 특정식 2인분으로 와이프와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찌개까지 포함하여 20찬이 넘는 정말 풍성한 구성입니다.

 

 

 

 

 

 

 

 

 

 

 

 양념 게장을 포함하여 기본적인 나물을 포함해 다양한 구성의 반찬이 나옵니다. 양념 게장과 떡갈비까지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처음 임금님 이천 쌀밥을 방문했을때는 특정식 2인분만 줌누하여 먹었었는데요,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황태구이를 추가로 주문하여 와이프와 함께 먹어봤습니다. 매콤 달달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부분인 이천 쌀밥은 돌솥에 나옵니다.

 

 

 

 

 

 

 

 

 

 찌개와 계란찜도 기본으로 제공되는데요, 반찬을 포함해 찌개까지 풍성한 구성이 참 좋습니다.

 

 

 

 

 

 

 

 

 

밥은 콩이 살짝 들어가 있으며, 돌솥에 만들어져 물을 부어두었다가 나중에 누룽지로 만들어 먹는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반찬 하나하나를 살펴보면 아주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구성으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이천 쌀밥과 다양한 반찬 및 찌개가 매우 높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