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집이나 회사 뿐 아니라 차량 내에서도 충전할일이 종종 있습니다. 특히 네비게이션으로 활용한다면 배터리 소모가 상당하기에 전원을 상시 연결해야 하는데요, 시거잭을 이용해 두 개의 충전 포트를 제공하는 차량용 충전기와 마이크로 USB 양방향 충전 케이블을 추천해봅니다.

 

먼저 살펴볼 제품은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충전기인데요, 2개의 포트 모두 퀄컴 퀵차지 2.0을 지원하여 최대 36W의 높은 출력을 내는 제품입니다. 퀵차지를 지원하는 제품도 최상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죠. 일반 5V 충전 방식의 경우에도 2.4A의 빠른 속도를 가지는 제품입니다.

 

 

 

 

전체 패키지는 충전기 본체와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한글로 기재되어 사양과 기능을 확인하기에 용이합니다. 충전기는 시거잭 한 개를 이용해 두 개의 포트를 만들어주기에 넓적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퀵차지 표시와 함께 충전 표시등이 포트별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이글로시 외관으로 깔끔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양한 차량내에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잘 어울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두 개의 포트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기기를 편리하게 차량 내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마이크로 USB 양방향 충전 클레버 타키온 코어 케이블입니다.

 

 

 

 

두꺼운 선재로 구성되어 높은 안전성과 내구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커넥터부분 또한 매우 튼튼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제품을 이용하여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의 충전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방향 케이블이 일반 케이블과 다른점을 확인해보면 USB 커넥터 부분의 구성에 있습니다. 방향에 상관없이 꽂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에 미리 방향을 확인할 필요도 없고, 임의로 꽂아봤을때 실패할일이 없어 편리합니다.

 

 

 

 

평소 저와 와이프 둘이서 차를 타고 자주 다니는데, 시거잭을 이용해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게 되니 매우 편리하며, 특히 USB 포트의 양방향 지원으로 편의성이 더해져있습니다. 퀄컴 퀵차지 2.0 지원 기기까지 최고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한 클레버 타키온 차량용 충전기와 양방향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추천하며 리뷰를 마칩니다.

 

 

※본 포스팅은 바이퍼럭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