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오며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해 어떤 선물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카메라만큼 받았을때 기분이 좋고 두고두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좋은 선물도 없겠죠. 지난 1년간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캐논 EOS-M10 미러리스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은 작고 예쁜 디자인에 세 가지 색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센서는 보급형 DSLR과 동일한 크기로 높은 화질과 심도 표현이 가능하죠.

 

 

 

 

전용 페이스커버를 이용하면 세 가지 색상의 바디에 다섯 가지의 독특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마치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보는 듯 너무나 귀엽고 예쁜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0도 회전이 가능한 터치 LCD가 탑재되어 로우 앵글과 하이 앵글 촬영 뿐만 아니라 셀카 촬영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촬영한 사진은 터치로 간편하게 보정할 수 있습니다.

 

 

 

 

낮은 조도 환경에서는 DSLR에 비해 다소 아쉬웠지만 야외와 일반적인 실내 조명 환경에서 빠른 AF 속도로 편리한 촬영이 가능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촬영한 후 SNS에 업로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과의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하고, 특히 NFC 센서 내장으로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EF-M 렌즈는 광각 줌 및 단렌즈, 표준 줌, 망원 줌 렌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촬영 환경과 의도에 따라 렌즈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또한 매우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고 있죠.

 

 

 

 

DSLR 못지 않은 높은 화질의 결과물은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예쁜 디자인과 좋은 화질, 빠른 AF와 셀카 및 공유의 편의 기능, 그리고 저렴한 카메라와 렌즈의 가격까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합니다.

 

 

※ 이 포스팅은 캐논컨슈머이미징(주)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