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휴대성과 디자인을 가지면서도 좋은 화질의 결과물을 만들어줄 수 있는 카메라라고 하면 역시 미러리스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컴팩트 카메라에 준하는 작은 사이즈에 DSLR에 버금가는 크기의 센서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가격대가 저렴하다면 더할나위가 없겠죠. 오늘은 이 모든 요소에서 높은 만족감을 가지고 있어 1년 가까이 서브 카메라로 활용하고 있는 캐논 EOS-M10이 주인공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블루이쉬 그레이 까지 세 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된 바디는 남녀노소 불호가 없는 디자인으로 구성됩니다. 여성분이 사용하기에도 매우 작고 아담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대부도 카라반 캠핑장을 기반으로 하여 주변을 담아보았습니다. 15-45mm 렌즈를 이용했는데요, 1.6x 크랍센서가 탑재되어 환산화각이 약 24-72mm의 표준 줌 초점 구간을 표현합니다.

 

 

 

 

EOS-M10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실내 음식 사진은 항상 큰 만족감을 줍니다. 선명한 화질과 화사한 색감으로 음식을 매우 깔끔하게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여행 두 번째날 아침, 전곡항을 찾아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푸른 하늘과 컬러풀하게 표현되는 다양한 사물은 큰 후보정 없이도 만족할만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논 EOS-M10은 훌륭한 성능을 갖춘 높은 가성비의 미러리스 카메라임에 틀림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캐논컨슈머이미징코리아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