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보급율이 80%를 넘어가는 우리나라에서는 1인당 1개의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다 보니 가족 구성원당 충전을 위한 충전기와 케이블들이 콘센트에 주르륵 연결되어 있거나, 멀티 충전기를 이용하는 환경으로도 구성하고 있을 겁니다. 멀티 충전기는 작은 부피에 다양한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엉키고 널브러진 케이블과 기기로 산만한 느낌을 주기 십상입니다.

 

이러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등 다양한 기기의 충전 환경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충전 거치대 제품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퍼럭스에서 다양한 크기와 구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살펴볼 제품은 최대 15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며 깔끔하게 거치할 수 있는 클레버 차징 캐슬 스윗입니다.

 

 

 

 

제품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원목 소재의 본체와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나뭇결 패턴이 살아있는 원목 소재로 구성되어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본체의 모습입니다. 총 5개의 거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라인별로 3개의 홀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분리가 가능하여 내부에 멀티 충전기 부착 및 케이블 구성이 가능합니다.

 

 

 

 

멀티 충전기를 이용해 구성하기에 최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레버 타키온 6포트 멀티 충전기를 내부에 구성하고 각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여 상단에 다수의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 태블릿 PC를 연결하고 거치한 모습입니다. 바이퍼럭스 클레버 캐슬 스윗은 복잡하게 엉킨 케이블과 쌓여있는 기기들을 볼 필요 없이 매우 깔끔하게 거치하여 충전이 가능한 기능성과 디자인성을 모두 만족하는 멀치 충전 거치대입니다.

 

 

※이 포스팅은 바이퍼럭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