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M10에는 다양한 촬영 모드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히 포토샵 등 촬영 후 보정을 위해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일부가 촬영 모드에 탑재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바로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 기능인데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EOS-M10 미러리스 카메라는 1년 가까이 서브 카메라로 활용하며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휴대성에 35mm 센서 기준 1.6x 크롭의 보급형 DSLR과 맞먹는 센서 사이즈, 그리고 다양한 렌즈군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점이 높은 활용도를 제공합니다.

 

 

 

 

자체 촬영 보정 기능인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 기능을 활용하면 밝기와 채도, 색상 뿐 아니라 다양한 모드의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포토샵을 통해 후보정에 활용하는 기능들이 기본 내장되어 있기에 촬영할때부터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것이죠. 특히 이미지 편집 툴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다양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이렇게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피사체를 카메라를 통해 담을때도 다양한 설정 변화를 통해 다른 느낌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논 EOS-M10 미러리스 카메라는 높은 휴대성과 화질, 저렴한 가격대를 비롯해 초보자를 위한 편집 기능까지 기본 내장하여 초보자부터 하이엔드 아마추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주)캐논컨슈머이미징코리아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